반응형
구운 옛날 통닭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대신 찾은 옛날 통닭집이에요. 감자튀김이 사이드로 나오는게 독특하네요. 기본찬으로는 양배추샐러드, 달지않은 뻥튀기, 치킨무가 나옵니다. 양념으로는 소금과 케첩이 나와요.
일반 옛날통닭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갓튀겨서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이런 옛날 통닭의 튀김옷은 고유의 맛이 있죠. 치킨은 그렇게 작은편은 아니었고 작게 잘라나오지 않고 크게 네 조각으로 나옵니다.
시원한 생맥주도 시켰어요
치킨을 다 먹었는데도 좀 부족해서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가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세트메뉴로 바꾸고 골뱅이 주실수 있냐고 물어보니 흔쾌히 된다고 해주셨습니다. 보통 단품을 시키고 이후에 세트로 바꾸면 안 된다고 하는 가게가 많은데 여기는 세트에 나오는 통닭과 단품에 들어가는 통닭이 완벽히 같은 제품인가봐요. 그래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골뱅이는 맛있었지만 양념이 너무 강했어요. 양념야채와 소면을 전부 비비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게는 그리 크지 않지만 천장이 높아서 트인 느낌이 나요. 보통 호프집, 치킨집에서 오래된 맥주 냄새가 잘 나는데 이곳은 냄새도 나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비비큐 후라이드 치킨같은 것 말고 이런 옛날통닭 즐겨드시는 분이나 가끔식 당기는 분들이 찾으면 무척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4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