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강남역/신논현역 맛집 - 훠궈나라

Cashycat 2022. 3. 13. 14:58
반응형

 

 

강남역 맛집인 훠궈나라에 다녀왔습니다. 샤브샤브, 훠궈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다녀와야한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무한리필!

 

 

코로나, 전쟁 여파로 물가가 많이 오른 것같아요. 인터넷에 훠궈나라 후기를 찾아 읽어보면 작년에는 인당가격이 2천원 저렴했고, 탄산음료도 무료로 제공됐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은 평일 점심가격 15,800원, 저녁/주말/공휴일은 17,800원입니다. 탄산음료는 개당 2천원씩 받으시더라구요.  

 

가게 직원분이 엄청 친절했던 강남역 훠궈나라

 

 

 

탕은 두개를 고를 수 있고 토마토, 버섯, 청탕, 홍탕 이렇게 네개 중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 홍탕은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1~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1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인데 저와 동행인은 좀 부족하다고 느껴서 이후에 홍탕소스를 추가로 요청해서 받았어요.

 

고기 종류는 총 네가지로 우전각, 우삼겹, 삼겹살, 양고기 이렇게 있었어요. 삼겹살은 잡내가 있는 편이라 가장 별로였고 역시나 양고기가 가장 맛있었답니다. 야채와 기타 재료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기본적인 것은 다 있었어요! 당면, 피쉬볼, 숙주, 청경채, 배추 등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산물은 오후 4시(저녁가격 적용 시작시간) 이후부터 제공되는데 해산물을 원하시는 분들은 방문시간을 꼭 참고해주세요. 강남역 훠궈나라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깔끔한 국물!!맛입니다. 맛이 정말 깔끔하고 담백해서 야채와 기타 재료를 넣으면 맛이 더 깊어져요. 특히 게랑 새우를 넣고 깊이 우렸을 때 해산물 맛이 아주 잘 우러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후 5-6시부터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평소 식사 시간보다 좀 더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