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도곡동/역삼동 맛집: 굽네치킨 역삼2동점

Cashycat 2022. 3. 30. 14:18
반응형

 

 

 

굽네치킨 역삼2동점에 방문했습니다. 역삼2동점은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여러개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에 치킨을 먹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벽이 글래스도어 형식이라서 여름에는 외/내부 구분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약간 쌀쌀해서 내부에 야외용 히터가 틀어져 있었어요.

 

고추바사삭

 

 

 

 

 

 

 

굽네치킨은 튀긴 치킨이 아니라 많이 바삭하지 않잖아요. 특히 배달로 주문해서 먹으면 김 때문인지 많이 눅눅해져서 오는데 매장에서 시켜먹으니까 굽네 특유의 바삭함을 아주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기본 안주로 흰색 강냉이가 제공되는데 구멍뚫린 갈색 강냉이가 아니라서 좋았네요!! 흰색 강냉이 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무도 국물을 포장지를 까서 국물도 다 따르고 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고블링인가 마블링 소스를 하나 안주셨었는데 말하니까 바로 가져다 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생맥주와 함께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