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제주도맛집 - 그리운바다성산포

Cashycat 2021. 6. 14. 02:50
반응형

고등어회/갈치회 맛집 

제주도 성산 그리운바다성산포 

 

 

이날 남양수산을 가고 싶었는데 문을 열지 않아서 이곳을 갑작스럽게 찾아왔다

 

갈치회 1만5천원

고등어회는 2인분이상 주문가능한데 이것도 1만5천원이었다

 

처음 먹어보는 갈치회

부드럽고 쫄깃하고... 이 집만의 특제 소스와도 찰떡 궁합이었다

 

 

 

고등어회 2인분

고등어 회는 특이하게 와사비 양념이 되어있는 밥과 같이 먹으라고 안내받는데 이것 또한 천상의 맛...

 

네명이서 저녁식사전 간단하게 먹으려고 간건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어서 다들 눈이 동그래져서 먹었다. 고등어회는 한번 더 추가해서 먹기도 함

 

식당 앞 주차가 가능하나 내가 방문했을 때는 마땅한 자리가 없어서 건너편 공터에 주차해도 문제 없는지 사장님께 여쭤보고 그쪽에 주차를 했다.

 

 

식사시간이 아닌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고 회도 빨리 빨리 나왔다. 네이버 후기를 보니 예약을 하면 게장을 서비스로 준다는데 우리는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으나 밑반찬으로 작게 게장이 나왔다. 서비스로 오면 게장을 더 준다는 말인가? 알 수 없다. 아무튼 게장도 맛있었다

 

 

사진보니 다시 먹고싶어진다. 네이버 리뷰 사진에 문재인 대통령 사진도 있는데 대통령 인증 찐맛집(?)인지는 알 수 없으나 내 입에는 정말 잘 맞았고 동행인들도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던 식사였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재방문의사 100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