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양재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 (미슐랭 빕구르망)

Cashycat 2021. 11. 3. 15:23
반응형

 

양재 칼국수 맛집인 임병주 산동칼국수에 방문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올해 봄부터 공사를 하더니 아예 건물을 세웠네요. 건물 전체가 임병주 손칼국수 건물이에요. 이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었는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네요. 엘레베이터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걸으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다 흔들렸네요. 2017년부터 2021년 올해까지 미슐랭 빕구르망에 선정된 맛집이라고 합니다. 빕구르망은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세명이서 칼국수 두개랑 만두하나를 시켰습니다. 만두 양이 많아서 만두를 시킬거면 칼국수를 하나 빼서 다 나눠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만두는 평범했으나 칼국수는 맛있었습니다. 미슐랭 빕구르망 선정기준이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확실히 손칼국수 맛이 좋긴 했습니다.

 

칼국수와 만두 전부 9천원씩이고 식당 회전률이 좋아서 음식을 주문하면 5분 내로 나옵니다. 주말 오전에 방문했는데도 기다림 없이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양재역 1번 출구에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이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