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상도동/신림/노량진 곱창맛집: 대박곱창볶음 노량진점

Cashycat 2021. 10. 12. 02:51
반응형

 

 

노량진에 있는 곱창맛집에 다녀왔다. 

 

보통 곱창집이면 모둠메뉴가 있어서 막창, 대창, 곱창, 염통 등 다 맛볼 수 있는데 여기는 특이하게도 '곱창' 전문이다. 소곱창, 돼지곱창 둘 다 있는데 소곱창은 아래 사진처럼 구워먹고 돼지곱창은 볶음으로 주문할 수 있다. 막창도 있는데 가격이 급상승해서 내가 방문한 날이 막창을 마지막으로 판매하는 날이었다. 아쉽...

 

도착하기 최소 20분전에 미리 전화하면 이렇게 초벌해서 자리에 세팅까지 해주신다.

소곱창2인분에 소막창1인분을 시킨 양이다

곱창은 손질이 잘 되었는지 냄새가 나지 않고 곱도 꽉 차있었다. 돼지막창은 몇몇개에서 냄새가 살짝 났지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다. 네이버지도를 보면 가격표 사진이 있는데 현재는 그 사진보다는 가격이 올랐다. 

 

 

 

소막창, 소곱창은 각각 1.5만원, 돼지막창은 1.1만원이었다. 야채곱창과 알곱창은 시키지 않아서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아마 가격이 사진과 똑같은 것으로 기억한다. (둘다 1만원 이하)

 

사진을 보면 옆에 부추가 있는데 부추도 엄청 많이 주셔서 따로 리필은 커녕 절반이상 남긴 것 같다. 소스는 땡초식초간장 소스와 기름소금을 주신다. 계란찜도 하나 같이 나온다. (이후 계란찜 추가시 2천원)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도 맛있는데 일인분에 2천원이다.

 

 

 

 

카카오맵에는 이름으로 검색하면 나오지 않네.. 이름은 대박곱창볶음 노량진점이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기 때문에 가기 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는게 좋다. 전화번호는 02-822-6469 라고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