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낙성대역 맛집 두만강 샤브샤브

Cashycat 2021. 9. 8. 13:44
반응형




중국요리 전문점 두만강 샤브샤브에 방문했다.

샤브샤브 말고 마라탕.

재료를 직접 고를 수 없는 마라탕은 그닥…이었다. 일단 국물이 묘하게 마라탕 국물이 아니다 (?)
중국본토맛도 현지화된 맛도 아닌 이도저도 아닌 맛…

 

 

지삼선

실패할 확률이 극도로 적은 대표적인 중국가정식 지삼선
전부 맛있게 튀겨졌고 소스도 맛있었다


꿔바로우


꿔바로우도 무난하니 맛있었다.



중국현지음식집처럼 거창하지 않은 중국요리를 시킬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지만 맛이 그냥 평타를 친다는 점에서….두번 갈 생각이 들지 않는 곳이었다. 마라맛에만 치우치지 않은 다양하고 맛있는 중국요리집을 찾고 싶다 ^_ㅠ 내가 낼수도 없고 이것 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