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숙대입구/삼각지 맛집: 남영돈 (항정살/가브리살 맛집)

Cashycat 2022. 3. 22. 18:15
반응형

 

 

숙대입구역 근처에는 맛있는 고깃집이 많다. 그중 돼지고기 구이로 유명한 남영돈에 방문했다. 원래 몽탄에 가려고 했었는데 거기는 이미 예약 마감이라고.. 주말 오후 4시 즈음에 도착해서 예약명단에 이름을 올려 놓으니 6시 즈음에 입장가능하냐고 연락을 받았다!

 

남영돈은 가게부터 특이하게 생겼는데 간판에 이름이 잘 보이지 않고 고깃집처럼 생기지도 않아서 처음에는 그냥 지나칠뻔했다.

 

아주 제대로인 숯불. 진짜라서 가짜처럼 보인다(?)

 

한명당 저렇게 생와사비, 소금, 젓갈, 쌈장이 담긴 접시와 양파절임을 받는다. 이밖에도 명이나물, 장아찌류. 김치, 백김치가 있었다.

 

 

 

 

가브리살과 항정상을 시키니 가브리살 먼저 구워주셨다.

 

 

 

 

 

잘 익어가는 가브리살.

 

항정살도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 생각보다 육즙이 팡팡터지고, 와 정말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기대가 너무 컸나봄) 평타 이상으로 맛있었다. 세명이서 가브리살 2인분, 항정살 2인분 먹으니까 적당했고 우리는 추가로 소주 두병, 맥주 세병, 비빔쫄면 하나, 계란찜 하나도 추가해서 먹었다. 99,000원 나왔음 ^^..;;

 

항정살은 정말 아삭아삭하고 맛있었다. 고기가 가장 레어(?)할 때 그 느낌이 많았고 불판에서 익어갈 수록 아삭함이 줄어들었음.. 후식으로 코리안 최고 탄수화물 디저트라고 할 수 있는 볶음밥을 먹고 싶었는데 볶음밥이 없어서 !! 정말 아쉬웠다. 그래서 대신 쫄면을 시켰고...쫄면은 새콤달콤하고 맛있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계란찜도 맛있는데 특별하지는 않았음. 

 

 

내 기대가 너무 높은 것일까...? 맛있다는 이치류를 가도, 남영돈을 와도 그냥 그렇구나 ^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