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30년 전통의 압구정로데오 맛집: 뱃고동

Cashycat 2022. 4. 14. 15:55
반응형

 

 

 

압구정로데오, 신사동 맛집인 뱃고동에 방문했습니다. 낙지, 오징어요리 전문점이라고 써있네요. 

지하 1층에 있어서 허름하고 살짝 지저분 + 어두울 것이라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던 내부 분위기!!

주말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주문한 낙지불고기 2인분

 

뱃고동 일품요리 메뉴판이에요
점심식사 메뉴가 따로있는데 당연히 제공되는 음식(낙지 및 오징어)양이 일반보다 적다고 하네요

 

 

 

 

같이 주문한 오징어 튀김

뱃고동은 오징어튀김으로 아주 유명한데 먹어보니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어요. 바삭한 튀김이 아닌 부드러운 맛의 튀김도 매력적이라는 것을 뱃고동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낙지불고기 2인분

 

낙지불고기 맛은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보편적인 빨간맛 (약간 닭갈비 양념맛..그게 맛없다는 건 아닌데 방문한 가게에서 그런 흔한 맛이면 좀 실망하게 되는 것 같아요)이 아니고 이 집 고유의 양념맛이었어요! 살짝 칼칼하면서 진득하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매운맛! 사진은 없지만 볶음밥도 비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시키러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