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양재역/도곡동 한식 맛집: 답다

Cashycat 2022. 4. 19. 15:23
반응형

 

 

 

 

 

양재역 근처 한식 맛집인 답다에 방문했어요

 

 

가볍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 메뉴예요. 근데 왠지 부대찌개 메뉴가 다른 메뉴랑 잘 안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ㅋㅋㅋ

메뉴가 꽤 단출하고 깔끔해서 주위 회사원들이 점심 먹으러 잘 오는 것 같았어요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뭔가 술을 마실 분위기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술에 레몬 슬라이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찬인데 맛이 기본적으로 다 새콤해요. 세개다 새콤해서 왜 이런거지? 싶었던
주문한 육회비빔밥, 전복메밀면 그리고 새우튀김

 

 

 

 

 

 

육회비빔밥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육회비빔밥에도 저 새콤한 녀석(보라색 채소)이 들어가서 ㅋㅋㅋㅋ 비비기 전에 미리 뺐어요. 고추장은 미리 들어가있었습니다. 비빌때는 고추장이 모자른것 같았는데 다 비비고나니 간이 딱 적당하고 좋았어요!!

 

 

전복메밀면

전복메밀면이 예상외로 맛있었는데,, 삼삼한데 고소하고 감칠맛이 짱이었어요!! 들기름막국수 레시피가 작년부터 유행해서 저도 집에서 몇번 해먹어봤는데 역시 사먹어야 맛있다는 것을 깨달은...ㅋㅋㅋ 삼삼한데 간이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게, 어쩜 이렇게 미묘하고 깔끔하게 간을 잡았지?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맛이에요

 

 

머리까지 튀겨낸 새우튀김

보통 시판 새우튀김은 머리는 없는데 얘네는 머리까지 튀겨낸 새우라서 머리도 와자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우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새우튀김은 맛있게 먹었어요!!

 

 

 

 

양재동에서 점심 드실 일 있으신 분들에게 간단하게 한식 먹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