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강남역 김밥맛집: 보슬보슬 묵은지 참치 김밥 맛있어요!

Cashycat 2022. 5. 6. 14:29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정말 좋죠! 낮에는 너무 무덥지 않고, 공기도 맑고!

급하게 김밥과 샌드위치를 사서 피크닉에 나섰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남도묵은지 참치말이네요

 

보슬보슬 묵은지 참치 김밥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8천원이라는 김밥치고 비싼 가격이지만 한끼 식사를 한다는 생각으로는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8천원은 그래도 비싼 것 같네요)

 

 

 

 

 

 

르 씨엘 베르라는 샌드위치/샐러드 가게에서 모타렐라 샌드위치도 구매했어요

 

김 대신 묵은지로 감싼 김밥인데요, 안에 참치, 밥, 당근, 우엉이 실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그 위에 고소하게 뿌려진 깨가루..! 친구랑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묵은지 김밥이 정말 실해서 그런지 김밥 하나만 둘이서 나눠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진짜 속을 꽉꽉 채우는 느낌!! 먹으니까 8천원이 안 아깝더라구요 ㅋㅋ 질량적으로 생각보다 굉장히 헤비해서 조금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보슬보슬의 묵은지 김밥이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키토김밥 전문점이라 다른 김밥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샌드위치도 꺼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신선하고 맛있는 샌드위치였어요. 깔끔하게 잘 만든 샌드위치라고 생각했습니다. 토마토 즙이 빵으로 새서 축축하거나 뚝뚝 떨어져서 지저분하게 먹어야 하는 그런 샌드위치가 아니어서 좋았어요. 샌드위치말고 샐러드도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는 샐러드를 도전해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