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강남역 땀땀 - 곱창쌀국수 맛집

Cashycat 2021. 6. 27. 17:10
반응형

 

강남역 곱창쌀국수 맛집인 땀땀에 방문했어요. 몇년전에 땀땀에 점심 먹으러 간적이 몇번 있었는데 그때는 곱창쌀국수로 유명한지 전혀 몰랐거든요. 근데 알고보니 곱창쌀국수로 꽤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당장 방문해보았습니다

 

곱창쌀국수 두그릇

 

저희는 1차로 온 것이기 때문에 세명이서 곱창쌀국수 2그릇과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당시 6시 반쯤 방문했는데 저희 바로 뒤로 오는 팀부터는 대기를 하더라구요. 땀땀의 곱창쌀국수는 몇년이 지나도 인기가 식을 줄 모르나 봅니다.

 

 

 

땀땀의 곱창은 냄새가 나지 않고 쫄깃쫄깃하며 연했어요. 국물은 적당히 맵고 칼칼했습니다. 면과 육수를 무료로 추가제공한다고 하니 양이 많으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셔도 되겠지만 저는 이걸로도 여성분들이면 한그릇으로도 충분히 배가 차고 남을 양이었어요. 새우튀김 또한 바삭바삭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땀땀은 강남역에 있는데 체인점이라서 용산구, 압구정동 등에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